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호치민 가라오케

호치민 가라오케 는 로컬가라오케와 한인가라오케가 존재합니다. 한인가라오케의 수질은 대부분 비슷하지만 가장 장사가 잘되고 대형 업소를 다니는것이 정답이구요 호치민 로컬가라오케의 경우 수질이 나뉘어 집니다. 술값은 비슷비슷하지만 티씨와 마담팁에서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코로나 이후로 많이 늘었던 가게 수가 갤러리부터 비타민까지 오는 동안 많이 줄었었는데

그리고 호치민 나폴리 / 호치민 캣츠(뉴월드호텔) 같은 한국 텐카페 스타일의 가라오케는 나중에 따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돈 있으면 먼저 한번 가보든가)

푸꾸옥은 다른 도시에 비해 가라오케의 물리적인 갯수는 적을지 몰라도 퀄리티 만큼은 절대 뒤쳐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보통 로컬가라오케는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는 난이도가 확실히 높은데 한국인이 운영하면서 한가라와 같은 주대를 받으며 이러한 단점을 상쇄시켜주는데 이점이 굉장히 메리트가있다.

만약 처음 베트남을 방문하셔서 가라오케에 갈 예정이시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현재 동남아에서도 알아주고 가장 문의가 많이 오는 업소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질이 좋아 블링블링은 안들린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리는 사람은 here 잘 없다.

꽁교수님께서 매번 올리시는 호치민 판세분석처럼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한번 매겨볼까 한다.

고급 스러운 공간과 더불어 에어컨, 소파 등 사소한 것 하나하나 호치민 최고 품질을 자랑하며 음향 및 조명 시스템도 충분히 훌륭합니다.

호치민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라오케 중 하나인 이곳은 너무 진중하지 않고 산뜻한 이미지의 인테리어와 함께 귀여운 곰 캐릭터를 통해 젊고 쾌활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예약자가 많아지고 피드백을 받을 기회가 많아지면 다시 한번 순위를 매겨보도록 하겠다.

노이차 아이들 중에 진짜 자기들이 일하러 온 건 지 같이 놀러 온 건 지 모르게 신나게 잘 노는 아이들이 많다.

쓰다보니 또 글이길어졌는데 이왕 비행기티켓 끊어서 동남아오는거 호치민에 있는 로컬가라오케도 한번 방문해보시고 내상도 좀 입어보고 어차피 한인가라오케던 로컬가라오케던 케바케고 될놈될이니까 알아서 구글로 검색후 잘 다녀오시길 기원합니다 ㅋㅋ

갤러리는 확실히 물량으로 승부한다.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